오히려 1주택자를 포함한 모든 주택 보유자에 대한 세금 인상을 주장한다.
김형석 역사학자·대한민국역사와미래 이사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李 선고 전날 특감 받은 尹김여사 문제 가라앉힐까‘국회는 왜 일을 하지 않나文이 지명한 문형배의 일침이재명 선고 기대하는 與한동훈 예측은 200만원더 중앙 플러스더.정치적 이해에 따라 만든 역사 특별법의 최대 문제점은 역사 왜곡에 있다.
거긴 돈 됩니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이를 합치면 이른바 ‘10대 역사 특별법이 된다.
그런데 동학 특별법은 아예 소관 부처를 국가보훈부가 아닌 문화체육관광부로 특정했다.국가유공자는 자녀까지 인정되고.
대한민국 정사(正史) 편찬의 기본 사료가 된다.
그들은 동학농민운동-항일 의병-무장독립운동-민주화 투쟁으로 이어지는 역사관으로 이른바 ‘백년전쟁의 프레임을 만들었다.조선시대에 발생한 동학 사건 참여자를 대한민국 국가유공자로 인정하는 문제를 놓고 공론화 과정을 거쳤는지 의문이다.
국회는 황당한 동학 특별법 개정을 당장 중단해야 한다.그런데 동학 특별법은 아예 소관 부처를 국가보훈부가 아닌 문화체육관광부로 특정했다.
스티커 해결법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이게 밑장빼기? 판사 놀랐다60억 털어간 딜러의 팔꿈치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동학농민운동 유족은 지자체가 증손자까지 전원 월 10만원씩 수당을 지급한다.